홈페이지 >

전화 마케팅 킬러: 소통의 쌍방향성

2007/11/1 15:23:00 41786

전화 마케팅은 어떤 과정입니까?

누군가가 설득하는 과정이라고 말하고, 누군가가 소개하는 과정이라고 말하고, 누군가가 서비스를 하는 과정이라고 말한다.

이 모든 것은 이 모든 것이 틀린 것이 아니라 어떤 것은 태도를 강조하고 어떤 것은 주동성을 강조하고, 어떤 것은 전화 마케팅의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무슨 소통이냐?

첫째, 첫째, 첫째, 첫째, 첫째, 소통은 동사, 우리는 소통, 우리는 대화를 나누는 것이다.

그러나 뜻은 다르다.

소통은 일반적으로 쌍방의 주체를 가리킨다. 만약 제3자가 나타난다면 일반적으로 협상능이나 주체가 아무리 많으면 원탁회의다.

그래서 전화 마케팅이 더 잘 통하고, 전화 마케팅의 주체는 양일뿐, 당연히 감시 인원이 있을 수 있지만 현실적인 전화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 글에서 주로 의사소통의 양방향성을 강조한다.

최근 몇 년 동안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마케팅 모드로 시장의 효율적인 마케팅 모델을 증명하고 있다.

하지만 이 가운데 고통은 전화 마케팅 일선 인원만이 알 수 있다.

소비자들이 갈수록 강한 항체로 소통이 갈수록 어려워졌다.

한 가지 이유를 원만하게 거절하고 싶다면 한 가지 이유를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전화 마케팅의 성공률은 일반적으로 3%를 넘지 않는 것이 정상적인 일이다.

이런 신념을 세워 고객이 거부하는 진정한 이유를 분석해보자.

무언가 무언가 무언가 무언가.

물론 절대적으로 빗을 스님, 남자들이 위생수건을 판매하는 것 같다.

마케팅은 통제할 수 있지만 난이도를 억제하는 문제가 있으므로 마케팅 인원으로서 가장 쉽게 통제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찾아야 한다.

고객이 거절한 것은 필요 없다면 강요할 필요가 없다. 다른 잠재고객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시간과 경험을 모두 이 고객에게 소모하면 잃을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우리의 좌석 대표는 세차카드를 판매하는 것은 이런 고객을 만났는데, 그들은 돈이 있으면 세차카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들이 직장의 지도자이기 때문에, 아첨하는 손이 달갑게 차를 세수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이 고객에게 신경카드를 좀 써도 판매가 가능하다면 거절할 수 있습니다.

일삼가 (193대) 가 양으로 불쾌한 경험을 경험했다.

뱀에게 물려 10년 동안 우물줄을 무서워하는 것은 사람들의 보편적인 심리이다.

소비자는 어떤 브랜드나 어떤 쇼핑 체험에 저촉감이 생기면 단기간 내에 그를 돌리는 것은 매우 어렵다.

나 자신은 일찍이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다.

몇 년 전, 나는 이름도 없이 중국으로 이동한 변호사 서한을 받았는데, 위에서 내가 사용한 모바일 번호는 천여 위안을 지불하라고 해서 즉시 납부하고, 그리고 위에는 내 신분증 번호가 있다.

이것은 내가 모바일 카드를 사용한 적이 없기 때문에, 누군가가 내 신분증 복사본을 통해 이 업무를 개통한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누가 자신의 신분증 복사본이 유실되지 않는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까?

또 어떤 사람이 사기 행위를 펼칠 수도 있다.

하지만 어쨌든 이후로 나는 이동하는 전화카드를 해본 적이 없다.

133대 (13) 가 세 번째로 수요가 명확하지 않다.

매일 신제품 시장에 매일 오래된 제품이 출시된다.

소비자들이 자신의 수요를 명확하게 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이 제품을 골라 구입해야 할지 모른다.

예를 들어 외가방 호출센터를 아는 사람들은 그의 유연성과 이용성을 알고 있다.

그는 전화 마케팅, 데이터 청소, 전화 조사, 전화 요청, 발굴 등등을 할 수 있다.

기업의 효율을 높여 부를 창출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강력한 기능을 가진 업계가 국내에서 10년 만에 발전한 역사에 불과해 많은 기업들이 접촉을 하지 않고 호출센터를 들은 적이 있다.

그들은 먼저 110, 114, 112 등을 생각했다.

우리는 유사한 고객을 잠재적인 고객으로 삼아야 한다.

적절하게 인도하다.

네번째, 관습성 거부.

누군가가 우리에게 상품을 판매할 때, 우리가 먼저 생각한 것은 거절하는 것이고, 이것은 보험의 대답이다.

거절을 거절하고 구매를 되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선택을 거부하면 곤란합니다.

일삼가 (19) 네오, 우연적 요소.

사람들은 자신의 정서적인 영향을 받기 쉽다. 기분이 좋을 때 판매가 쉽다고 느낄 수 있다. 기분이 나쁠 때 그가 가장 필요한 제품을 판매해도 거절을 당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비교적 대표적인 거부 심리, 그리고 많은, 어떻게 해야만 전화 마케팅의 성공을 높일 수 있습니까?

여기에서 내가 모두에게 유효한 의사소통 반 을 소개한다.

일률적 인 계략적 인 계략적 인 계책 이 가장 대단하다.

우리는 전화 마케팅을 할 때 반드시 고객에게 말을 시작하게 해야 한다. 일단 고객이 당신과 이야기하기를 원한다면 반은 성공할 것이다.

다른 사람이 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에게 지나치게 질문을 해야 공통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당연히 네가 그에게 계속 대답할 수는 없지만, 너는 고객에게 질문을 하도록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만약 그가 그냥 묻지 않는다면, 네가 그에게 “ 당신이 이렇게 소개해 줄 테니, 당신은 또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 라고 묻게 할 수 있다.

질문할 때는 선택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호응성을 늘릴 수 있고, 동시에 고객을 도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은 지금 말하기가 불편하지 않습니까?

그럼 저 내일 오전인가 오후에 전화해 드릴까요?

물론 질문의 방식과 방법은 계속 연구와 탐색할 수 있다.

이를테면 이를테면 이를테면 이를테고 마음놓고 고객을 성숙자로 삼는다.

누구나 자신이 잘 아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한다. 이곳의 지인들은 경험이 있는 지인들이다. 어떤 사람은 심리적인 지인들을 가리킨다.

어떤 고객복은 친화력이 강하고, 말하는 것이 기교가 있다. 그녀는 매번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상대방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녀가 말하기 시작하면 친구와 말하는 것처럼 때로는 농담도 하고, 심지어 농담도 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녀와 말하는 것을 쉽게 느낀다.

심리적 거리가 가까워지면 제품의 판매가 자연스레 쉽게 된다.

일삼대 (13) 큰대 (13) 만 (13) 로 손님이 결정을 내리도록 도와주다.

"하나 주문하세요. 제가 주문을 해드릴게요" "하나 사세요."

너는 이 말의 역할 항목을 무시하지 마라. 이것이 바로 우리가 전화 마케팅의 목적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상품을 구매할 때 다른 사람의 의견을 구하고, 전화 마케팅을 할 때 상대방을 상대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당신이 결정을 해 줄 것이다.

열세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 관련 읽기

전화 접청 기교

전화를 받다
|
2007/9/18 16:46:00
41938

상사를 교묘하게 대신하여 운전하다.

전화를 받다
|
2007/8/3 15:44:00
41262

전화기

전화를 받다
|
2007/8/3 15:29:00
41288

사무실 전화 시스템 사용

전화를 받다
|
2007/8/3 15:28:00
41258

전화 방문의 철학

전화를 받다
|
2007/8/3 15:27:00
41399
다음 문장을 읽다

이팔 근무법, 사무실 안의 슈퍼맨

어떤 사람이 우리에게 어떻게 성공할지 물으면, 우리는 자금이 있고, 능력이 있어야 하고, 관계가 있어야 한다. 어쨌든 자원이 있어야 하고, 가장 흔한 자원은 습관적으로 언급하는 것이 매우 드물다.시간은 일종의 자원이고, 누구에게도 시간은 제한되어 있어, 돈보다 더 소중한 자원이다.옛사람들은 ‘ 빈둥빈둥 ’ 이라는 단어가 하나 있는데, 누가 이 몇 글자에 묻으면 돈이 없는 문제뿐 아니라 인격도 낮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