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창업 & Nbsp

2011/3/8 16:54:00 231

온라인 창업업

“이제 막 폐품을 모색하고 이 길을 회수하는 길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일년 동안 이야기하다

인터넷

'너덜너덜한 '생활, 진수운과 오청장 두 명의 대학생들의 가장 큰 느낌: 어렵다.

애당초 그렇게 간단하게 생각한 게 아니라

사이트

역할도 예상치 못한 만큼 대부분의 업무는 스스로 밖으로 뛰어나가야 한다.


2009년 9월 해남사범대학을 졸업한 지 얼마 안 된 진수운과 졸업하지 않은 후배 오청장장과 함께 해남 최초의 폐품 인수 사이트인 해남수폐망 을 창설했다.

사방의 바람이 새고, 대나무 장대와 석면기와로 엮은 90평방미터의 작업장은 바로 이 두 창업대학생의 현재 창고와 집이다.

진수운은 예전의 창고를 친구의 작은 기와집을 빌려 썼고, 면적은 크지 않았고, 놓아둔 물건은 다른 사람들이 쉬는 데 영향을 끼쳤고, 바로 이사를 나왔다.

이곳은 면적이 커서 임대료도 싸고 비를 막으면 바람이 새지 않아도 좋다.


"여기에 고저 침대, 모기장, 그물실을 달고, 잠도 잘 수 있고 웹사이트를 훑어볼 수 있다면, 더 이상 찾을 필요는 없다.

어차피 낮에는 밖에서 뛰고, 저녁에 친구한테 샤워를 하고, 여기 가서 자면 돼."

진수운은 현재 유동 자금이 부족하여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청장은 어떤 사람이 어디에 살든 상관없다는 것을 걱정한다. 관건은 창고가 있어야 한다. 해후 해구 성촌은 도처에서 집을 짓고, 큰 창고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우리는 여러 달 동안 잘 어울리지 않았고, 친구의 소개를 거쳐 이곳을 찾았다.

매달 임대료 800원 안팎으로 1년에 한 번씩, 아직 3개월이 남았으니 집주인이 집을 짓지 않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았으면 이렇게 큰 곳을 찾을지 모르겠다.


‘해남수폐망 ’의 경영 상황에 대해 진수운은 소득이 소폭 상승, 기본생활을 보장하는 것은 문제없다.

지난해 친구의 가동자금을 빌린 뒤 현재 수중에 4만 위안 정도의 유동자금이 남아있어 규모와 경영 범위를 확대하고 싶다는 것은 곤란하다.

소개에 따르면, 올해 5월부터 해남 폐품 회수 시세가 계속 좋지 않아, 창고 눈에는 물건을 놓지 못하고 있다.

자금과 장소 부족, 사이트 지명도가 크지 않아 주문서가 적고, 발전의 주요 병목이다.


‘해남수폐망 ’의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진수운과 오청장은 시간이 지나면 현지의 각종 포럼 게시판에서 폐망을 선전하고 있지만 효과는 크지는 않지만, 대부분 인터넷에서 온 것이다.


"얼마 전 개인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를 보고 전화해서 66톤의 변압기가 처리해야 한다고 해서 가격을 경표에 보냅니다."

오청장은 1톤당 7000원대로 계산하고 50여만원을 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익숙한 대폐품 회수소 사장이 같이 했지만 결국 낙찰되지 못했으니, 그렇지 않으면 많은 중개비를 벌 수 있을 것이다.


진수운은 최근 한 해 동안'허름한 '생활을 통해'상하이 남쪽'의 파문왕'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인터넷 접수, 전화를 받으러 이렇게 간단한 것을 받으러 갈 것이 많다. 경영 패턴과 폐품 회수 방식도 끊임없이 바뀌고 있다.

{page ubreak}


진수운에 따르면 창업 초기에 비해, 그들의 전변은 주로: 폐품 상품원이 인터넷 주문서 위주로, 자신의 주동적인 ‘뛰어 ’로 바뀌는 안정 상품원으로 변한다. 범위는 폐구 신문, 잡지, 폐철, 폐소 플라스틱, 중고전기, 회수 대상도 회사, 문창 설치점, 공사대, 작은 공장 등 정기적으로 폐품을 처리할 방침이다. 휴대전화 인터넷을 이용하여 주문서를 매일 컴퓨터를 지키지 않아도 된다.


오청장은 이러한 변화를 느끼며 주로 이 줄에 대한 익숙함과 위치의 확실함과 현재 그들은 주로 고정 상품이 있는 고객과 중고 전기에 정력을 두고 있다.

오랫동안 일하면서 아는 동행과 선배가 많아졌으니 인터넷에서 종이 몇 근과 몇 십 개, 몇 십 개 병의 단서를 받으면, 전문적으로 흩어진 사람들에게 맡기면,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없을 것이다.


진수운은 기자에게 애초에 이 일을 하려고 할 때도 마음의 준비가 있었지만 진정으로 시작하려면 이 행렬에 발붙이기가 정말 어렵고 공부할 곳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폐품 회수하는 것은 검다. 어떤 사람들은 고의로 가짜를 꾸미고, 조심하지 않으면 사기를 당하고, 한 번은 아주 세련된 모래흙을 동가루로 팔아 주셨다. 예전에는 베테랑 같이 배워서 동가루를 어떻게 분별할지 모르면 큰 손해를 봤다."

오청장은 이 일을 언급하면 조금 무섭고 50여 킬로그램의 동가루는 수천 위안을 들여야 한다.

이 일 을 한 단계 더 파악 할 수 있 기 위해 폐품 가격, 수십 가지 비닐 과 금속 품종 을 구분 하 기 위해 진수운 과 오청장 은 매일 연습 을 하 고 둘째 는 차 를 먹 고 채팅 을 통해 경험 이 있 는 동행 한 동행 이 끊이지 않 았 다.


오청장은 경험이 부족해서 적지 않은 손해를 봤다.

지난달에 전기 가게가 폐망망을 통해 우리를 찾아와서 전기 청소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 두 사람은 열 몇 명의 친구를 찾았고, 짐을 싣고 하룻밤 하룻밤, 거의 천 건의 작은 전기 기구가 3만여 위안을 썼지만, 제때에 처리하지 못했기 때문에 여기에 압박하여 많은 유동 자금과 장소를 점용했다.


"이 일을 선택했으니 계속 버티고 있을 거야. 집에서도 지지할 거야."

진수운은 정부가 그들에게 다리를 놓아 주선하여 융자와 많은 폐품 공급업체에 연결해 주길 바란다.

  • 관련 읽기

작은 죽 한 그릇이 천만 재산으로 굴러간다

부 이야기
|
2011/3/7 14:43:00
115

대학원생은 온라인 상점 & Nbsp; 천만장자

부 이야기
|
2011/3/3 15:42:00
172

빚더미 로 창업하여 큰 부자가 되다

부 이야기
|
2011/3/1 14:32:00
110

21살 남학생 창업 창업 창의력 & Nbsp; 1년에 40만 위안에 가깝다

부 이야기
|
2011/2/28 16:06:00
123

국물을 마셔 백만장자를 마시다.

부 이야기
|
2011/2/28 13:28:00
82
다음 문장을 읽다

화이트칼라 &Nbsp

그녀는 화남이공대 회계학과를 졸업하고 도시의 번화함을 사랑하지 않고 500미터 해발의 청량산맥을 사랑하고, 그녀는 연간 23세에 불과하지만 300만 위안에 가까운 산에서 천여 묘의 차를 개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