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품 백화점 이 신흥 시장 을 점령 하다

2014/1/1 21:46:00 64

사치품백화점시장

외자사치품백화점 입화조는 한때 중국 소매업 ‘요절절’의 사치품 거두로, 국내 소매업이 자유롭게 대응할 수 있을까?


우리나라 경제가 다소 완화되고 반부적인 바람에 외자 사치품이 위축되지 않는 것 같아 오히려 깃발 아래 중국 시장을 배치하는 것 같다.최근 유럽에서 가장 큰 소매집단 중 하나인 프랑스 사치품 백화점 노부처 갤리에스 레이페이즈(하명 부처님)이 베이징 서단에서 개업을 선언했다.무독유배자, 홍콩 유명 사치품 백화점 연카버도 같은 달 상하이 시대 광장에서 내륙 최대의 매장을 열었다.


합합문화 전파 사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국내 1인당 소득 수준이 해마다 높아지면서 소비자 심미관념의 개인화로 가볍고 지나친 노선을 가볍게 걷는 전상들이 최근 들어 장사가 번창하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 고단 개성화 브랜드 시장의 잠재력을 예고하고 있다.부처님과 연카버가 이때 중국에 들어가는 것은 중국 고단백화점 발전 전기의 리듬을 정확히 파악하고, 중국이 광활한 발전공간을 제시하였다.


사실상 부처님이든 카버든 상관없이 그들은 중국 시장의 축소만을 발력할 뿐이다.매체는 미국 사치품 백화점 니만 뉴맨 마크스와 메시 백화점 맥시 ‘s’는 곡선을 선택했다고 보도했다.


무엇보다 1997년 왕부정 한쪽 거리에서 개업한 할아버지 부처님은 경영 패턴으로 1998년 폐쇄되었고 이후 부처님은 더 이상 의기투합한 기세로 중국 시장에 진입했다.사실상 부처님과 같은 운명을 가진 연카버는 2000년 상하이에서 첫 가게를 개설한 뒤 국내에서 전면적으로 개업하지 못했고, 실적이 좋지 않아 2006년 문을 닫았다.


재미있는 현상은 일찍이 왕푸징을 패배한 적이 있다는 것이다상권또 한 번 번화한 서단상권 개업에 눈을 돌리고, 카버도 불리했던 상하이, 두 사치품 아보카가 실지를 되찾는다는 의미로 중국 13억인의 소비시장 ‘큰 케이크’를 의미하며 매력적인 향을 풍기고 있다.


중상정보망산업연구원 허균송 연구원은 노부처와 연카버가 중국으로 복귀하는 전제는 중국 시장의 잠재력을 중시하고 있다. 이 두 사치품 거두가 여러 해 전부터 중국의 잠재력을 매우 잘 봤지만 당시 중국 소비자심리에 대한 연구가 부족해, 가게 선적지가 부당하여, 소비자 능력 향상, 경영 패턴이 좋지 않아, 타이밍에 들어가야 하는 요인으로 중국 시장에서 물러날 수밖에 없다.


소득 수준이 높아지는 소비 능력이 높아지면서 중국 소비자들이 시장을 추구하는 집단이 커지고 있는 것도 사치품 거두가 중국 시장에 다시 돌아온 이유를 보면, 이들이 패션에 자리매김하기를 희망하고 사치품이 아니다.허균송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상들이 급속히 발전해 국내 전통 백화점은 이윤 미리와 적자 수렁에 빠졌다.허균송은 전자상들의 충격이 없어도 국내 백화점 자체는 호성이 상대적으로 얕은 상업모델로서 다른 이유로 영리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이유로 임대료 인상, 인건임금, 인건임금, 주변 경쟁이 치열해질 수 있다는 이유다.


그렇다면 외자 사치품 악어는 이맘때 다시 입화를 선택할 수 있을까?


나고첨은 할아버지와 연카버가 모두 고단백화점, 중국 소매업계의 세분시장의 경쟁이 치열하지 않다고 판단했다. 어느 정도 가치 지대까지 존재하고 있다.


사실상 같은 관점이 그 사람만이 아니다.허균송은 기자에게 사치품 백화점 거물권토중래를 알려 더 많은 것은 점령이 아니라 세분시장을 만들어 냈다.노부처의 ‘경사스러운’와 연카버의 ‘매수제’ 패턴은 국내 대부분의 백화점 경영 패턴과 다르다. 이런 차이화의 경영사고는 중국 미래백화점의 발전 추세에 합쳐 국내 백화점의 계보를 주었다.


허균송은 전자상, 동업의 경쟁에 직면해 국내 전통 백화점은 더욱 선진적이라고 강조했다.경영이념은 더 차이화된 경영 전략과 더 높은 고객 서비스 수준이 소비자 마음속에 한자리 차지하고 있다.계속 저질적인 업태를 헤매고 있으면 동질화 경쟁은 결국 출구가 없다.


최후 허균송은 백화점에서 필요한 것은 소비심리 소비 패턴과 행위를 연구하고 소비 업그레이드의 리듬을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백화점이 계속 변함없이 계속된다면, 외국 브랜드의 경쟁과 전자상충격이 없어도 국내 백화점은 시장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는 백화점을 탈락할 것이다.

  • 관련 읽기

아시아 경제는 끊임없이 고단 남장 을 상승시켜 아시아 시장 을 쟁탈하고 있다

시장 시세
|
2014/1/1 13:40:00
47

방직업이 출구 부증하다

시장 시세
|
2013/12/31 17:31:00
11

중국은 안전 방직품 기술로 전략 연맹 간담회를 열었다

시장 시세
|
2013/12/31 15:06:00
38

패션 조준 운동 브랜드 잠식 운동 구두 시장

시장 시세
|
2013/12/31 14:22:00
48

피모 업계는 활르노르웨이 밍크 양식가를 만났다. "물건을 막고 팔지 않는다"

시장 시세
|
2013/12/31 9:26: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Mu Mu 2014 이른 봄 신발 신발 신발 신규 시리즈 발표

스타일리시한 슈즈도 많은 에미애 패션을 선보이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어떤 신발을 신으면 예쁘고 어떤 신발이 패션의 트렌드를 대표할 수 있을까.이어 세계 의상 후드 모자망의 작은 편은 미유 2014 이른 봄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이련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