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생존난은 이제부터 ‘ 빨리 융통 ’ 을 구할 수 있다
은 시외 경제 무역위원회 등록 중인 중소규모의 대외 무역업체, 전체 시장에는 8000여 곳이 있는데, 실제로 수출입 업무를 전개하고 있는 것은 1823곳이다.
이 가운데 매년 수출입액이 1000만 달러 이상인 321개로, 이는 1500여 개 대외 무역 기업의 매년 업무량이 크지 않아 그들은 모두 중소기업이다.
(시외 경제 무역위원회 인사 응답)···························································
은 "며칠 전에 친구가 나에게 물었는데, 대외 무역 장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놀랐어요."
어제, 우리 시장 수출입 업계에서 십여 년 동안 굴러다녔던 장 선생은 며칠 전에 친구의 전화를 받았는데,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누군가가 전화해서 대외 무역경에 대해 물었다.
바로 < p >
‘p ’을 장 선생을 난해하게 한 것은 2년 수출 장사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많은 중소기업들이 적자 변두리를 헤매고 있는데, 이때 누군가가 이 업종에 죽으려고 할 줄은 몰랐다.
하지만 좀 생각해보면 친구의 전기가 들어오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지난 2월 중순 이후, 위안폐가 바뀌기 전에 빈번히 평가절상이 지속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하였으며, -'a htttp://www.sjfzxm.com /news /index (c.aas)의 환율은 바로 수출 업체의 이윤을 상승시키고, 사업자에게는 당연히 유혹이다.
바로 < p >
'지금 수출 장사 하기 어렵다.'
어제, 유북구 한 곳의 오토바이 부품 수출 업체 유씨는 기자에게 대기업의 전문적인 결산 부문이 있기 때문에, 작은 기업은 돈이 부족하지 않으며, 회사의 규모가 작고 이윤이 적지만 외국의 주문서를 받아도 충분한 자금이 필요합니다. (a http:(htttp://www.sjfzmcom /news /index (c.aas) 원자재 (A.aas)가 구매를 할 수 있다면, 제시간에 물품을 인도할 수 없습니다.>
바로 < p >
'작년에 일본 혼전에서 온 부품 주문서를 받았는데 돈을 꺼내지 못해 부품을 구입하는 바람에 눈대중적으로 다른 회사에 빼앗겼다'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aaaaaas)를 만나면 "(htttttttp:'wwww.co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c.as.as.aastp)'에 대한 도움 을 제공할 수 있다.
바로 < p >
‘p > 시외 경제 무역위는 어제 우리 시의 많은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해외 주문서를 많이 들고 중경대외 경외 무역그룹을 부축하여 대외무역종합 서비스 플랫폼을 만들어 중소소기업이 수출 복잡, 신고난, 퇴세난, 융자난, 융자난 등의 난제를 마련했다.
바로 < p >
'중소무역업체 생존 난국이 어렵고, 주로 돈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어제 중경대외경제무역그룹'빨리 융통 '플랫폼 사장은 어제 기자에게 "빨리 융통"을 알려 중소기업을 도와 자금 부족의 고민을 완화시킬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수출업체가 주문서를 받고 발송한 뒤 정상적으로 3개월 만에 수출환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다려야 한다. ‘빨리 융통 ’의 도움으로 3일만 앞당겨 지불할 수 있는 세금을 내야 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빨리 융통'은 그 외에도 주문 융자 등 보조 조치를 제공할 수 있으며, 소기업이 해외 주문서를 받으면 신용장을 받으면 플랫폼에서 최고 60만원을 초과하지 않은 자금 수혈을 미리 줄 수 있으며, 소기업이 먼저 구매 부품을 사들여 생산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르면 ‘빨리 융통 ’ 플랫폼이 오늘 운행에 돌입할 것이라고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시장 감독 총국 이 전기 상 플랫폼 책임 전개 를 전개 하다
- 패션 브랜드 | Dior Homme 2020 早春系列 Lookbook 赏析,追溯园艺灵感
- 임신 아동 | 심천이 국제 시장을 개척하기 전 10개월 간 대외 무역 수출 3.8% 증가하였다
- 임신 아동 | 서비스 업체를 찾아가 출장 평가를 받는 것은 급박한 것입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을 눈뜨는 것입니까?
- 유행화 | AJ1 OG 자정 블루 배색'Midnight Navy'신발은 2020년 등장할 예정이다.
- 패션 브랜드 | 가볍고 호화의 패는 얼마입니까?몇몇 남녀일선 사치의 패싸움 공유~
- 임신 아동 | 소닝 마케팅 게시 공고 조정 평가 정상 규칙
- 즉시 뉴스 | 900억 전기 경쟁업의 의류 브랜드 플레이어는 차원 벽을 깨뜨렸다
- 회사 뉴스 | 러기 방직: 꾸준히 혁신은 모든 발전의 전제이다
- 뉴스 택배 | 길거리 흐름 Supreme 피고 디자인 침범
- 10여 개의 구두재 기업이 대만에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 인민폐의 평가 평가 하락은 수출 기업 의류, 구두 등 업종 이윤 1% 증가
- 과학 기술 농구 신발이 히트운동화로 되다
- 다이어트 효소는 어디에 데리스 콘효소 배독감지 효과가 있다
- 방글라데시 방직 원료 수요 대중인 공장들이 격렬한 각축을 벌이다
- 해외 마케팅 전략의 관건 선택
- 동화대학과 프랑스 PV 전 산학연을 탐색하여 협력하다
- 학부모는 아기에게 적합한 신발을 어떻게 사줘야 합니까
- 인도 소비품 전시회 는 가방전 과 연동 될 것 이다
- 창업판은 얼마나 열정이 넘쳐 상행 공간을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