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해주: 적자 회사를 상장시키려면 신중하게 해야 한다

2014/6/5 10:24:00 40

피해주적자 회사출시

A 주식시장의 투자 기능이 개선되지 못하면 창업판 상장 문턱을 계속 낮춰 적자 기업도 창업장을 상륙시킬 수 있게 한다.그렇다면 이는 여전히 주식시장의 융자 기능으로 중국 주식시장이 권전시장의 도로에 갈수록 깊어지는 것을 의미한다.투자자들이 A 주식 시장에 대한 자신감이 더 부족할 뿐이다.


창업판이 출시된 문턱은 점점 낮아졌다.증감회가 최근 발표한 ‘최초 주식 발행과 창업판 상장관리법 ’에 따르면 창업판은 IPO 사의 이익 요구에 대해 ‘최근 1년간 이윤이 5천만 위안 ’으로 떨어졌다. 게다가 ‘최근 1년간 영리 ’라는 지표에 대해 구체적인 요구를 제기하지 않고, 글자적으로는 이윤 1원만 되더라도 상장조건에 부합한다.


물론 이것은 아직 최저 문턱이 아니다.창업판의 최종 목표는 적자 기업도 출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것은 이미 중국 주식시장의 공개 비밀이다.최근 몇 년 동안 증감회는 창업판이 문턱을 낮춰 적자를 지지하고, 조건에 맞는 인터넷 회사와 과학 기술 창업판에 상장한다고 여러 차례 밝혔다.실제로 올해 5월 19일 증감회에서 열린 연구부서 학습은 신국 9조 (신국) 의 업무회의에서 주석의 쇼강 (쇼강) 을 제출했다.창업판에 단독 차원을 세우고 아직 이익이 없는 인터넷과 첨단 기술기업을 지원하는 것은 새로운 3판에서 1년 만에 창업판에 출시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새로운 3판과 창업판 사이에 ‘ 회전판 ’ 을 벌이는 교량은 물론 적자 인터넷, 하이틴 기업이 창업판에 출시된 경로를 마련했다.


아마관리층중소기업의 발전을 지지하는 차원에서 창업판은 미영리 기업의 상장을 받아들이는 것이 대세인 것 같다.그러나 A 주식시장의 실제 상황에서 창업판은 적자 기업의 상장을 받아들이는 것은 신중해야 한다.결국 중국 주식시장이 성립된 20여 년 동안 융자자들을 위해 서비스해 왔기 때문에 A 주식시장이 ‘ 돈투기시장 ’ 이라는 악명을 남겼다.A 주식시장의 투자 기능이 개선되지 못하면 창업판 상장 문턱을 계속 낮춰 적자 기업도 창업장을 상륙시킬 수 있게 한다.그렇다면 이는 여전히 주식시장의 융자 기능으로 중국 주식시장이 권전시장의 도로에 갈수록 깊어지는 것을 의미한다.투자자들이 A 주식 시장에 대한 자신감이 더 부족할 뿐이다.


그리고 지금.창업판그 자체는 출시 자원이 부족하지 않다.특히 현재 창업판 상장에서는 9대 업계에 대한 제한을 취소한 것은 더 많은 기업이 창업장을 신청할 수 있다는 의미다.반면 일부 영리기업들은 아직 장대들이 출시를 기다리며 창업판에 진출하는 문턱이 떨어지면 창업판에 더 많은 기업들이 창업판으로 출시할 수 있다.이런 상황에서 이익이 있는 기업이 상장할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기다림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적자 회사의 상장까지 갈 것인가?


또 부실기업의 상장 대상을 보면 인터넷, 첨단 기술, 고성장회사로 지정되지만, 인터넷 회사를 제외하고 과학기술형 회사, 성장형 회사들이 모두 어려움을 인정하는 문제가 있다.실제 A 주가 출시되는 이른바 과학기술형 회사에서는 위과학기술형 기업들이 많다.성장형 회사에서는 성립된 시간이 오래되지 않는다면 성장성이 구현되기 어렵지만 설립 수년 후에도 회사가 여전히 결손되고, 이런 회사는 어떻게 성장형 회사로 인정할 수 있을까?


더욱이 중요한 것은 허락하면적자 회사출시되면 또 A 주퇴 제도가 곤경에 빠질 것이다.예컨대 현재 퇴장제도는 상장회사가 3년 연속 적자를 퇴장하도록 규정하고 있다.그러나 이른바 과학기술회사라면 상장할 때 적자가 되었을 때 2년도 이윤을 이룰 수 없었다면 이런 회사는 퇴장해야 하는 것이 아닐까? 더 나아가 이 과학기술사가 퇴장 후 곧 창업판에 다시 출시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이렇게 되면 창업판의 퇴장제도와 상장제도는 소아극이 되지 않을까? 투자자의 이익은 어떻게 보호할 것인가?


따라서 부실기업이 창업판에 출시되므로 관리층은 신중히 해야 한다.특히 각 분야의 제도는 조화롭게 일치해야 하며 특히 투자자들의 권익에 대한 보호작업을 잘 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신강환가시대 백화점 상장 5년간 판매 100억

상장회사
|
2014/6/3 8:19:00
44

화방 방직 신청 중지 재판

상장회사
|
2014/5/31 21:06:00
20

전기상 이 쌓여 시장 에 오른 주주 들 은 반드시 잘 파악해야 한다

상장회사
|
2014/5/31 18:30:00
30

IPO: 보석 기업이 가짜를 만들어 시장에 출시되어 재해를 입었다

상장회사
|
2014/5/31 10:33:00
27

이헌용: 투자자들에게 IPO 가 더 이상 낙담하지 못하게 하다

상장회사
|
2014/5/30 20:27:00
111
다음 문장을 읽다

모래방농: 주식시장에서 백성과 이익을 다투어서는 안 된다.

4대행 5월말 일주일 만에 대출 대출 증가가 약 1400억 수준으로 급증하고, 지난달 신규 증가 규모는 약 2700억 억 억.5월 전 업계의 신규 대출 규모는 7000억 위안 이하로 예상된다.모래방농은 주식시장에서 백성과 이익을 다투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이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곡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