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끊임없이 쇼핑센터

2015/1/23 14:06:00 30

백화점쇼핑센터화시장 시세

쑤저우 장발 상업청은 진진진장발그룹의 독자지주를 지닌 민영기업으로, 원래 장발그룹 장강 투자 실업 주식 유한회사와 소주시 무역국 주주주식품공장이 공동으로 투자하여 쇼핑 ·엔터테인먼트 ·미식 ·레저 ·일체의 다기능 종합 매장이다.

최근 많은 시민들이 임턴길에 걷다가 새로운 장발상가가 점점 새로워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시민들이 궁금해 한다. 관전 상권이 또 새로운 변화가 생겼구나. 어제 본보 기자가 시인대 대표, 소주 진진진진장 머리 회장, 당 총지서기가 100정점을 막았으니, 소주 상업의 발전 추세를 이야기해 주세요.

“백화점 쇼핑센터는 전체 상업의 대세이다.”

백정씨가 먼저 이 문제를 언급하면, 소주, shopping mall, 즉 쇼핑센터라는 형식이 주류가 되고 있는 것도 전국적인 추세다.

쇼핑센터는 다양한 소매점, 서비스시설이 기업이 계획적으로 개발하고, 관리, 운영하는 한 건축물 내나 한 구역 내에서 소비자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업집합체다.

백정, 단순 경영

잡화

미래는 반드시 시장에서 도태될 것이다.

현재 사람들이 쇼핑몰에 들어가는 것은 단순히 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과 오락을 함께 하는 종합 소비다.

… 에

쇼핑

나머지, 식사, 영화, K 노래, 전시회 등 젊은이들의 새로운 소비 수요가 됐다.

그는 업적이 다른 상점군과 기능이 다른 문화, 오락, 금융, 서비스

전시회

시설이 계획적으로 모여 있어야 제대로 역할을 할 수 있다.

현재 쑤저우는 이미 많은 쇼핑몰이 등장하고 있으며, 인상성, 손님 무성, 신소천지 등 전문경영 3C 제품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백뇌환도 컴퓨터, 전자 제품의 업태를 크게 낮춰 음식의 비율을 크게 증가시켰다.

"신장발상가는 1월 28일 소주 시민과 본격 만난다."

백정 (백정)은 "지난 20년, 장발상가가 소주 경제의 왕성한 발전을 입증하고 있다. 지금은 상업의 면적이 경영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해 변형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백정의 스포일러, 장발 빌딩의 이'업그레이드'는 이미 여러 시간 동안, 이미 67년 전에 많은 전기를 준비했다.

"2008년 프로젝트는 본격 영업 면적이 90% 가까이 확대되어 원래의 1만여 제곱미터에서 근 3만평방미터까지 확대되었다."

백 정 정 은 서림 전 상권 으로 동쪽 역사 문화 명가 평강로 의 옛 상표 상점, 미래, 장발 상사 는 시대 요구 에 따라 끊임없이 개선 을 하 고 더 잘 서비스 수단 광대 소비자 들 이다.


  • 관련 읽기

북경에 머물지 못하면 하북은 가고 싶지 않으니 어떡하지?

자금을 찾아 항목을 찾다.
|
2015/1/22 14:32:00
26

피혁업도 문화 관광을 할 수 있어요.

자금을 찾아 항목을 찾다.
|
2015/1/21 15:32:00
21

온주 창남 현 용항 센터 상가'귀신 성 '피해 가 확대되고 있다

자금을 찾아 항목을 찾다.
|
2015/1/15 17:50:00
31

알리바바그룹 대데이터 마케팅 생태권 전략 투자

자금을 찾아 항목을 찾다.
|
2015/1/14 19:21:00
29

안타인 그룹 가진 신발 사업 종목 낙지 노동자 들 은 작업 을 다그치고 있다

자금을 찾아 항목을 찾다.
|
2015/1/14 14:44:00
62
다음 문장을 읽다

상해 의 신 쇼핑센터 는 빨리 입시 에 들어가 국제화 를 중시한다

국제급 판매 브랜드 임대 능력은 일반적이지만 임대 면적이 비교적 커서, 현재 주력 상가 형식으로 쇼핑몰을 수입하고, 더 많은 젊은 소비층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된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