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간 성과상, 직원들이 사령당하여 직장에서 재발급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2017/2/12 21:58:00 23

연간 성과상직장노동법규

기업규제 및 직원들의 노동 계약에서 매달 월급의 20% 를 공제해 성과상으로 직원은 품질 보유량으로 업무를 완수할 수 있도록, 연말 한꺼번에 본인에게 지급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만약 직원이 우승 행렬에 들어서면, 배출될 것이다.

만약 직원이 작업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면 대응 비율에 따라 감감한다.

“ 회사 의 방법 은 직원들 의 돈 으로 직원 의 돈 을 스스로 위해 말하였다

상금을 지급하다

.

우리 회사의 밥그릇은 자연히 회사의 관리를 받는다. 설령 이 규정에 대해 의견이 있으면 그대로 처리해야 한다.

왕우동은 2016년 성적이 특히 두드러져 회사 우승자로 선정돼 28800위안의 성과상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회사 재무실에 가서 자금을 수령할 때 공친 황 씨에게 이 돈을 가져갔다.

알아보자 황 씨는 자신의 성과상을 받자 왕우동은 급일로 회사를 떠났다고 거짓말했다. 왕우동은 황씨를 떠나 황씨에게 대신 돈을 청구했다.

재무원들은 황 씨가 위조한 위탁서를 보고 아무런 확인도 하지 않고 그대로 처리했다.

황씨가 수상금을 무릅쓰고 빠르게 도망쳐 왕우는 요청을 하지 못해 회사를 다시 발급시키도록 했다.

그러나 회사 사장은 "이 일은 재무원들이 저지른 것이고 재무원이 책임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재무처의 회계, 출납 등은 서로 책임을 회피하고 왕우에게 상금을 다시 보내려 하지 않는다.

부득이하게도 왕우동은 본보에 이 일을 자문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녀는 도대체 누구에게 이 돈을 요구하는 것입니까? 회사에 다시 발급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관련 법관, 변호사 상담을 통해 얻은 일치 결론은 왕우동 유권자가 재발급을 요구했다.

그 이유는:

한편 재무원들은 자신의 의무를 위반했다.

임금 총액에 대한 규정 4조는 "임금 총액은 다음 6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시간급여;(3) 상여금;(4) 수당과 보조금;(5) 초과 근무 임금 인상

왕우동의 성과상은 임금 + 상금 성질에 속한 것이기 때문에 이대로

분쟁

임금의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임금 지급 잠정 규정 6조는 고용인 단위에서 근로자 본인에게 임금을 지급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근로자 본인이 사정으로 임금을 받을 수 없을 때, 친족이나 타인에게 위탁을 맡길 수 있다.

또 회사 재무원들은 황 씨가 왕우동의 친족이 아닌 왕우동도 황씨의 수령에 의뢰하지 않은 상황에서 왕우동의 성과상을 황씨에게 맡기고, 본법규정과 어긋난다.

이 사건에 대해서는 황 씨가 위조위탁서를 갖고 있어도 회사 재무원들은 필요한 확인을 해야 할 것이며, 일면지사로 의뢰된 사실이 존재를 주관적으로 추정할 수는 없다. 왕우동에 대한 피해가 방임된다.

한편, 회사는 재무원들의 손해 손실을 위해 구입해야 하며, 책임을 재무 스태프에게 일일이 미루어서는 안 된다.

《《

민법 통칙

>제 403조 규정: “ 기업 법인은 그 법정 대표자와 기타 스태프들의 경영 활동에 대해 민사 책임을 진다. ”

‘최고인민법원 ’은 〈 민법통칙 〉 몇몇 문제를 관철하는 의견 (시행) ’ 제58조도 기업법인의 법인 대표자와 다른 스태프들에게 법인 명의로 종사하는 경영 활동으로 다른 사람에게 경제적 손실을 입힌 기업법인에게 민사 책임을 져야 한다고 지적했다.

《권리 침해법 》 제34조 역시 “ 직장 직원들이 근무임무를 집행함에 있어서 타인의 손해를 야기할 수 있는 것은 사람단위로 침해 책임을 져야 한다 ” 고 규정했다.

재무원이 임금을 지급하는 것은 회사 전체 경영 활동의 일부이며,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며 직무행위에 맞는 구성 요건으로 회사를 왕우동에게 상금을 재배해야 한다는 점에서 왕우동의 피해를 피하기로 결정했다.

회사에서 이 상금을 지급한 후 어떻게 보상을 받느냐에 따라 공안기관이 황 씨를 붙잡고 얼마의 배상을 받을 것인가.

그러나 황 씨가 배상 여부에 대해 왕우동과 상금을 정상적으로 수령하는 것은 상관없지만, 회사에서는 왕우동과의 상금과 연계가 발급되지 말아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중재 노조는 일제히 직원들이 좋은 해를 보내도록 노력했다

노동법규
|
2017/2/10 21:57:00
34

쓰촨: 노조는 언론과 손잡고 농민공과 봉급을 요구하는 것을 돕는다.

노동법규
|
2017/2/10 20:37:00
25

公司扣着工资不发职工要钱得先辞职

노동법규
|
2017/2/9 21:34:00
36

외국인 기업의 직공 미휴 연휴 공무원 미휴 연휴자 42.3%에 그쳤다.

노동법규
|
2017/2/8 21:13:00
19

직원의 당첨은 회사에 돌려야 합니까?

노동법규
|
2017/2/6 13:42: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무대 에 의례 대표 회사 의 ‘ 문면 ’ 을 접대 하다

오가는 것은 사회 교제 접대 활동에서 가장 기본적인 형식과 중요한 코너이며, 주인의 우정과 예의 소양을 표현하는 중요한 방면이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